HOME > 에코넷i-NEWS > 뉴스
제목 7호선청라연장선 최우선 공약 선포 인천 서구갑 20대 국회의원 후보자 공약 서명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자 2016-05-16
조회수 344
 

7호선청라연장선 최우선 공약 선포

인천 서구갑 20대 국회의원 후보자 공약 서명

 

 


 

 


 

(인천=백칠성 기자)

인천지역 국회위원 후보자 전원 최우선 공약 촉구   4.13총선을 맞이해 인천시민의 염원인 7호선 청라연장 최우선 공약 선포식을 가졌다.

인천 서구 갑 지역구 20대 국회의원 후보들은 지난 29일 오전10시 사단법인 청사모에서7호선청라 연장선 최우선 공약 선포식을 진행했다.
7호선청라범시민연대(상임대표 박창화 인천대 교수)가 주최한 이날 선포식에는 20대 국회의원 후보자

새누리당 이학재, 더불어 민주당 김교흥, 국민의당 유길종, 무소속 안생준 후보자등

인천 서구“갑” 후보자 전원이 참석해 7호선청라연장선 조기착공을 최우선 공약으로 선정하고 철저한 이행과 실천을 약속했다.
각 정당의 후보는 공약이행을 위해

▲예비타당성 통과 여건마련

▲예비타당성조사기법 개선방안 마련

▲ 각 정당 인천시당 국회의원 후보자 전원 공동서명참여

▲ 예타통과 후 예산마련 등을 약속하고 서명했다.
최근 ‘7호선 청라범시민연대’는 주민 5만명 서명연명부를 예비타당성 용역을 진행 중인KDI(한국개발연구원)에 전달했다. 범시민연대는 박근혜 대통령의 공약사업임을 강조하고 있다. 더욱이 노선 연장은 수도권매립지 사용연장에 따른 매립지 4자협의회체(인천 경기 서울 환경부)의 합의사안이다.
7호선청라범시민연대 박창화 상임대표는 7호선 청라연장선의 최우선 공약 선포식에 참석한 후보자들에게 ‘300만 인천시민과 50만 서구주민들의 숙원사업이며, 인천지역 균형발전을 위해서 청라연장선 조기착공이 되어야 한다’고 강조하고 이를 위해 인천 전지역 국회의원 후보자 서명을 촉구했다.


 

백칠성 기자  dmilbo@naver.com
 


첨부파일